무레일 폴딩 게이트 설치 비용, ( 대문기둥및 대문값 제외) > 공지사항

공지사항

홈으로 공지사항 공지사항

무레일 폴딩 게이트 설치 비용, ( 대문기둥및 대문값 제외)

작성자관리자

  • 등록일 23-12-19
  • 조회373회

본문

당사의 무레일 폴딩 게이트 힌지는  영구적 제작 방법으로 반 영구적으로 품질을 보증 합니다. 

문의 전화 031 - 988 - 2389 

                  

네이버 쇼핑몰에 무레일 폴딩 게이트 검색 하시면 가격등 상세한 안내 받으실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거의 모든 무레일 폴딩 대문을 누구나  중국 제품을 카피 제작하여 사용 하여 왔습니다.

 저희 금일 M&F 에서는 대한민국 유일의 무레일 폴딩 게이트 힌지를 개발, 검증 후, 발명 특허를 득하고, 생산하여, 보급을 시작한  순수 국내 토종 기업입니다.

저희 특허제품인 무레일 폴딩 게이트 힌지 는 현재 손으로 열고 닫는 수동대문에 함께 사용 하셔도 편리 합니다.


그리고, 4짝 접이식 대문은 과거부터 현재까지는 일일이 4짝 모두 걸이쇠나, 빗장을 사용하여 일일이 손으로 하나 하나 지르거나 걸고하여, 당연한듯 불편하게 사용하여 왔습니다. 


주택의 얼굴인 대문도, 이제는 불편하게 사용하던  대문에서 편하게  여는 동작만으로 열린위치정 위치하고, 닫는 동작만으로도 닫음 위치정위치 합니다, 또 차에서 내리지 않고 대문이 보이는 지점에서 리모컨으로 열고 닫는 자동대문으로 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미리 대문이 보이는 지점에서  리모콘으로 대문을 열면 대문  앞에 도착시 멈춤이 없이 집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레일식 폴딩 대문의 불편한 점 :-  자동문을 만들기위해 하부바닥에 가이드 레일을 설치하고 사용시는, 구조상 대문이 완전히 접히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겨울 침하 작용으로 인해 기둥이 기울어지거나, 지면이 부풀거나 하면 그나마 사용도 못하고 방치 하였습니다.

이렇게 불편하게 사용하던것을   이제 무레일 폴딩 힌지(하드웨어)라는 제품이 출시 되어  편리하게 무레일 폴딩 힌지(하드웨어) 만을 부착 사용 하여도   손으로 열고 닫는 동작 만으로도, 정확히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 스윙 오퍼레이터를 부착하여 사용 하면 차에 편히 타고서 내리지도 않고 편하게 리모컨으로 문을 미리 열고 닫을 수도 있는  아주 편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즉  수동으로 사용시 :-  무레일 폴딩 게이트 힌지(하드웨어)만 설치 수동으로 쉽게 문을 열고 닫습니다.

    자동으로 사용시 :-  무레일 폴딩 게이트 힌지와 스윙 오퍼레이터를 병합 설치 하면 리모컨으로 문을 열고 닫습니다.

설치 비용 ( 제품값+ 설치,시공비)

@ 무레일 폴딩 게이트 힌지( 양개 4짞문)만 설치 사용 시 약 100 만원.

@ 자동장치 스윙 오퍼레이터( 양개 4짝문)만  사용시는  약 90만원~ 220 만원 정도 소요 됩니다.

@ 무레일 폴딩 (양개 4짝문) 게이트 인 경우,

( 무레일 폴딩 게이트 힌지+ 자동 스윙오퍼레이터)  병합 사용시는 총액 약 190만원 ~ 330만원 정도 소요 됩니다.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 해 주세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무레일 폴딩 게이트 힌지와,  Nice 스윙 모터는  별매  입니다.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손님과 소통하기 위하여 개설된  댓글 창입니다.
무레일  폴딩 게이트 힌지가 아니더라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부탁 드립니다.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명봉산로 24
사업자 등록번호 : 741-24-01426 | 대표자 : 김성찬
고객센터 : 031-988-2389
Fax : 031-988-2379

Copyright ⓒ 금일 엠 앤 애프 All rights reserved.